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을 소개합니다.
아무도 바꾸지 못했던 중고차 시장의 오랜 불편함.
중고차 거래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직무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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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Operator는 헤이딜러의 고객 경험을 가장 주도적으로 개선하고 관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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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소속으로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최전선에서 이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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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성 있는 공감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헤이딜러 이용 고객의 모든 이슈를 고객 중심적으로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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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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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딜러 고객 접점 채널을 통한 CX 업무를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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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클레임 해결, 채팅상담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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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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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이슈 분석을 통한 개선사항을 수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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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관리팀/고객 경험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적절한 피드백을 이끌어냅니다.
자격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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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년 이상 스타트업 CX 경험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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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감정을 잘 케어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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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해결력과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이 뛰어나신 분을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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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 상담 시 원활한 의사전달능력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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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을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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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 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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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우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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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리스크 관리 경험 또는 민원 대응 경험을 갖추신 분이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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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스타트업, 자동차 관련 업계 재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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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편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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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블로그, SNS채널 등에 대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채용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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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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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소개서에는 헤이딜러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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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상호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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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직무 테스트 및 직무적합성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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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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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드리는 형식에 맞게 과제를 수행하신 후 기한 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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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좀 더 구체적인 fit을 맞춰보는 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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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리더 및 C레벨과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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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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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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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지원관련 안내
[ 제출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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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 제출방법 ]
[ 기타 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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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있음, 급여 100%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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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