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채팅상담 매니저 (오후)
Job group
CX
Experience Level
Experienced 1 years or more
Job Types
Full-time
Locations
서초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삼성화재 서초타워)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을 ​소개합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채팅상담, ​클레임 해결,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 ​제안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관리팀(딜러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협업하여 ​고객 ​클레임을 해결합니다.
  • IT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성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 리더 ​인터뷰 보러가기 ​(클릭)



💡 ​아무도 바꾸지 못했던 ​중고차 시장의 ​오랜 불편함. 중고차 거래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직무소개


  • CX 채팅상담 매니저는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에서 '채팅상담 업무'를 전문적으로 담당합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작은 문의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을 제공합니다.
  • 이를 통해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합니다.
  •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헤이딜러 이용고객 문의 및 요청에 대한 채팅상담 대응을 담당합니다.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고객리뷰 답글 작성 등 고객과의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문의기반의 서비스 개선안을 발의합니다.
  • 후보자님의 역량을 고려해 self / zero 중 적합한 파트로 소속될 예정입니다.




자격요건


  • 1년 이상 채팅상담 업무경험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이 필요합니다.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우대사항


  • 문제해결력,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문장력, 어휘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IT스타트업, 자동차 관련 업계 재직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기업 블로그, SNS채널 등에 대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동료의 한 마디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만족을 드립니다."


  • 채팅상담 매니저는 고객의 작은 한마디에도 귀를 기울여 문제를 찾아냅니다.
  • 오전 파트 동료분들과 해결 방안을 적극적으로 나누고 있어요.
  • 고객님께 차분히 공감해 문제를 해결하고 만족을 드릴 때 큰 보람을 느껴요.
  • 원팀으로 협력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을 드리고 싶은 동료 분을 기다립니다.



채용과정


1️⃣ 서류 접수

  • 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에는 헤이딜러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2️⃣ 1차 인터뷰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상호Q&A)
  • 미니테스트가 포함된 직무 기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실무진과 1:1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약 40분)
  • 인사담당자와 1:1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약 40분)


3️⃣2차 인터뷰

  • 과제 전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좀 더 구체적인 fit을 맞춰보는 시간입니다.
  • 팀 리더와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4️⃣ 최종 합격

  • 2차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 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 ※ 포지션 지원 정보 및 인재풀 등록 정보는 철저히 비밀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지원 관련 안내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시간: 오후 파트
  • 평일 13시 - 21시 (주 1회 15:30 출근, 주33시간 근무 제도)
  • 식사 시간: 17시 - 18시
  • 근무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서초동, 삼성화재 서초본사)
  • 처우 조건: 업계 상위 수준의 처우를 제공합니다.


[기타 참고사항]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있음, 급여 100% 지급)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후, 기타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으로 남겨주세요.



좋은 인연이 되어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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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채팅상담 매니저 (오후)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을 ​소개합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채팅상담, ​클레임 해결,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 ​제안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관리팀(딜러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협업하여 ​고객 ​클레임을 해결합니다.
  • IT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성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 리더 ​인터뷰 보러가기 ​(클릭)



💡 ​아무도 바꾸지 못했던 ​중고차 시장의 ​오랜 불편함. 중고차 거래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직무소개


  • CX 채팅상담 매니저는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에서 '채팅상담 업무'를 전문적으로 담당합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작은 문의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을 제공합니다.
  • 이를 통해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합니다.
  •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헤이딜러 이용고객 문의 및 요청에 대한 채팅상담 대응을 담당합니다.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고객리뷰 답글 작성 등 고객과의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문의기반의 서비스 개선안을 발의합니다.
  • 후보자님의 역량을 고려해 self / zero 중 적합한 파트로 소속될 예정입니다.




자격요건


  • 1년 이상 채팅상담 업무경험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이 필요합니다.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우대사항


  • 문제해결력,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문장력, 어휘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IT스타트업, 자동차 관련 업계 재직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기업 블로그, SNS채널 등에 대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동료의 한 마디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만족을 드립니다."


  • 채팅상담 매니저는 고객의 작은 한마디에도 귀를 기울여 문제를 찾아냅니다.
  • 오전 파트 동료분들과 해결 방안을 적극적으로 나누고 있어요.
  • 고객님께 차분히 공감해 문제를 해결하고 만족을 드릴 때 큰 보람을 느껴요.
  • 원팀으로 협력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을 드리고 싶은 동료 분을 기다립니다.



채용과정


1️⃣ 서류 접수

  • 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에는 헤이딜러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2️⃣ 1차 인터뷰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상호Q&A)
  • 미니테스트가 포함된 직무 기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실무진과 1:1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약 40분)
  • 인사담당자와 1:1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약 40분)


3️⃣2차 인터뷰

  • 과제 전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좀 더 구체적인 fit을 맞춰보는 시간입니다.
  • 팀 리더와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4️⃣ 최종 합격

  • 2차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 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 ※ 포지션 지원 정보 및 인재풀 등록 정보는 철저히 비밀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지원 관련 안내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시간: 오후 파트
  • 평일 13시 - 21시 (주 1회 15:30 출근, 주33시간 근무 제도)
  • 식사 시간: 17시 - 18시
  • 근무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서초동, 삼성화재 서초본사)
  • 처우 조건: 업계 상위 수준의 처우를 제공합니다.


[기타 참고사항]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있음, 급여 100% 지급)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후, 기타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으로 남겨주세요.



좋은 인연이 되어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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