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풀] 고객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직군CX
경력사항경력 1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서초동, The Asset)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을 소개합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의 서비스 이용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구체적으로 채팅상담, 클레임이슈 해결, 서비스 내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안 발의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IT 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 (클릭)




직무 소개

ℹ️지원 희망하시는 포지션을 사전 질문에 작성해 주세요.

✔️CX 채팅상담 매니저

  • 헤이딜러 이용고객 문의 및 요청에 대한 채팅상담 대응을 담당합니다.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고객리뷰 답글 작성 등 고객과의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문의 기반의 서비스 개선안을 발의합니다.


✔️CX 제로운영 매니저

  • 업무 형태: 유선상담(80%), 채팅상담(20%)
  • 초개인화된 내차팔기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 고객 유형별 구비서류 안내부터, 탁송 예약과 자동차 명의 이전까지 모든 거래 전후 이슈를 케어합니다.
  • 탁송 과정에서 사고가 났을 때 빠르게 상황을 파악하여 해결합니다.
  • 명의이전이 지연되지 않도록 딜러분과 고객님 사이에서 거래 일정을 관리합니다.
  • 전문적인 중고차 거래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원활한 거래를 리딩합니다.
  • 고객 문의 및 요청사항에 고객 중심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CX Operator

  • CX Operator는 헤이딜러의 고객 경험을 가장 주도적으로 개선하고 관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입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최전선에서 이끕니다.
  • 진정성 있는 공감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헤이딜러 이용 고객의 모든 이슈를 고객 중심적으로 해결합니다.
  •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인재풀 Q&A

Q.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인재풀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A. 인재풀은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채용 TO 발생시 우선적으로 검토됩니다.

지원서 검토 후, 지원서상의 경험과 역량이 기대되는 분께 1차 인터뷰를 요청 드립니다.


Q. 서류전형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인재풀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Q. 인재풀과 오픈된 포지션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나요?

A. 인재풀 등록 별개로 오픈된 포지션에 지원 가능합니다.


Q. 제출한 지원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A. 지원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 jobs@prnd.co.kr로 업데이트된 지원서를 제출 부탁 드립니다.



💡 ※ 포지션 지원 정보 및 인재풀 등록 정보는 철저히 비밀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지원관련 안내

[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 근무조건 ]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서초동, The Asset)
  • 처우 조건 : 업계 상위 수준의 처우를 제공합니다.


[ 기타 유의사항 ]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있음, 급여 100% 지급)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가 휴면 계정일 경우, 알림이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활성화된 이메일 주소로 작성해주세요.



헤이딜러가 더 궁금하다면?

🧑🏻‍💻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 PRND 블로그 바로가기

📢 새로운 소식 보러가기

공유하기
[인재풀] 고객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을 소개합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의 서비스 이용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구체적으로 채팅상담, 클레임이슈 해결, 서비스 내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안 발의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IT 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 (클릭)




직무 소개

ℹ️지원 희망하시는 포지션을 사전 질문에 작성해 주세요.

✔️CX 채팅상담 매니저

  • 헤이딜러 이용고객 문의 및 요청에 대한 채팅상담 대응을 담당합니다.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고객리뷰 답글 작성 등 고객과의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문의 기반의 서비스 개선안을 발의합니다.


✔️CX 제로운영 매니저

  • 업무 형태: 유선상담(80%), 채팅상담(20%)
  • 초개인화된 내차팔기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 고객 유형별 구비서류 안내부터, 탁송 예약과 자동차 명의 이전까지 모든 거래 전후 이슈를 케어합니다.
  • 탁송 과정에서 사고가 났을 때 빠르게 상황을 파악하여 해결합니다.
  • 명의이전이 지연되지 않도록 딜러분과 고객님 사이에서 거래 일정을 관리합니다.
  • 전문적인 중고차 거래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원활한 거래를 리딩합니다.
  • 고객 문의 및 요청사항에 고객 중심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CX Operator

  • CX Operator는 헤이딜러의 고객 경험을 가장 주도적으로 개선하고 관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입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최전선에서 이끕니다.
  • 진정성 있는 공감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헤이딜러 이용 고객의 모든 이슈를 고객 중심적으로 해결합니다.
  •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인재풀 Q&A

Q.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인재풀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A. 인재풀은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채용 TO 발생시 우선적으로 검토됩니다.

지원서 검토 후, 지원서상의 경험과 역량이 기대되는 분께 1차 인터뷰를 요청 드립니다.


Q. 서류전형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인재풀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Q. 인재풀과 오픈된 포지션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나요?

A. 인재풀 등록 별개로 오픈된 포지션에 지원 가능합니다.


Q. 제출한 지원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A. 지원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 jobs@prnd.co.kr로 업데이트된 지원서를 제출 부탁 드립니다.



💡 ※ 포지션 지원 정보 및 인재풀 등록 정보는 철저히 비밀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지원관련 안내

[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 근무조건 ]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서초동, The Asset)
  • 처우 조건 : 업계 상위 수준의 처우를 제공합니다.


[ 기타 유의사항 ]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있음, 급여 100% 지급)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가 휴면 계정일 경우, 알림이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활성화된 이메일 주소로 작성해주세요.



헤이딜러가 더 궁금하다면?

🧑🏻‍💻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 PRND 블로그 바로가기

📢 새로운 소식 보러가기

직군CX
경력사항경력 1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서초동, The Asset)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