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 헤이딜러 인천 신사업센터에서 회계 업무를 담당합니다.
- 신사업센터 업무가 더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업무
- 내차사기 사업에서 재고금융 서비스 운영을 지원합니다.
- 재고금융 신청 및 상환
- 재고금융 한도 모니터링
- 재고금융 관련 회계전표 처리
- 캐피탈사와 운영 사항 전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내차사기 사업의 회계 결산을 지원합니다.
- 법인카드 발급 및 사용내역 관리
- 상품화 비용 업체 간 정산 업무
- 증빙 발행 업무
- 더존 ERP 거래 전표 입력
- 기타 파이낸스팀 보조 업무를 지원합니다.
- 팀 리더 인터뷰 보러가기 (클릭)
자격요건
인천 근무가 가능하신 분을 찾습니다. 
근무지는 서울(본사)이 아닌 인천(신사업 센터)입니다. 
- 최소 1년 이상의 유관 경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유연하면서도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
- 꼼꼼한 업무 처리 능력과 책임감을 갖춘 분을 찾습니다.
우대사항
- 더존 ERP 사용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비용 정산 업무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환경 변화에 적극적이고 유연하게 대처 가능하신 분이면 좋습니다.
고용형태
- 내차사기 사업을 담당하는 (주)피알앤디테크베이 소속 1년 계약직으로 근무합니다.
채용과정
1️⃣ 서류 접수
- 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에는 헤이딜러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2️⃣ 인터뷰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상호Q&A)
- 직무 테스트와 직무적합성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3️⃣ 최종 합격
-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 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 ※ 포지션 지원 정보 및 인재풀 등록 정보는 철저히 비밀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지원 관련 안내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근무조건]
- 근무 시간
- 월요일 13:30 ~ 18:00
- 이외 평일 10:00 ~ 18:00
- 근무 형태: 1년 계약직
- 최대 3개월 단기계약 형태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업무 성과에 따라 계약 연장 또는 정규직 전환이 가능합니다.
[특이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상세 근무지는 인근 사업장 중 한 곳으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지원 후, 기타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으로 남겨주세요. 
[복리후생]
: 일부 복리후생은 수습기간 종료 후 적용됩니다.
- 점심식대 13,000원을 지원합니다.
- 연 2회 휴가비 총 100만원을 지원합니다.
- 생일 휴가를 지원합니다.
- 팀 활동비를 지원합니다.
- 건강검진을 지원합니다.
- 명절 선물을 지급합니다.
좋은 인연이 되어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헤이딜러가 더 궁금하다면? 
🧑🏻💻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 PRND 블로그 바로가기
📢 PRND 라이프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