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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파트] CX 채팅상담 매니저
직군CX
경력사항경력 1~2년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더에셋 8층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을 소개합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의 서비스 이용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구체적으로 채팅상담, 클레임이슈 해결, 서비스 내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안 발의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클레임 이슈는 서비스관리팀(딜러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논의하여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 IT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 (클릭)



💡 아무도 바꾸지 못했던 중고차 시장의 오랜 불편함. 중고차 거래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직무소개

  • CX 채팅상담 매니저는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에서 '채팅상담 업무'를 전문적으로 담당합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작은 문의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을 제공합니다.
  • 이를 통해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합니다.
  •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헤이딜러 이용고객 문의 및 요청에 대한 채팅상담 대응을 담당합니다.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고객리뷰 답글 작성 등 고객과의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문의기반의 서비스 개선안을 발의합니다.



자격요건


  • 1년 이상 채팅상담 업무경험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이 필요합니다.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우대사항


  • 문제해결력,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문장력, 어휘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IT스타트업, 자동차 관련 업계 재직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기업 블로그, SNS채널 등에 대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채용과정


1️⃣ 서류 접수

  • 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에는 헤이딜러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2️⃣ 1차 인터뷰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상호Q&A).
  • 기본 직무 테스트 및 직무적합성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3️⃣ 과제전형

  • 안내드리는 형식에 맞게 과제를 수행하신 후 기한 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4️⃣ 2차 인터뷰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좀 더 구체적인 fit을 맞춰보는 시간입니다.
  • 팀리더 및 C레벨과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5️⃣ 최종 합격

  • 2차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 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 근무 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 근무 시간 : 오후 5시 - 오후 9시 (주 5일, 오후파트)



지원 관련 안내


[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 기타 참고사항 ]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있음, 급여 100% 지급)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어 만나뵙길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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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파트] CX 채팅상담 매니저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을 소개합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의 서비스 이용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구체적으로 채팅상담, 클레임이슈 해결, 서비스 내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안 발의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클레임 이슈는 서비스관리팀(딜러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논의하여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 IT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 (클릭)



💡 아무도 바꾸지 못했던 중고차 시장의 오랜 불편함. 중고차 거래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직무소개

  • CX 채팅상담 매니저는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에서 '채팅상담 업무'를 전문적으로 담당합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작은 문의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을 제공합니다.
  • 이를 통해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합니다.
  •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헤이딜러 이용고객 문의 및 요청에 대한 채팅상담 대응을 담당합니다.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고객리뷰 답글 작성 등 고객과의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문의기반의 서비스 개선안을 발의합니다.



자격요건


  • 1년 이상 채팅상담 업무경험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이 필요합니다.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우대사항


  • 문제해결력,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문장력, 어휘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IT스타트업, 자동차 관련 업계 재직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기업 블로그, SNS채널 등에 대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채용과정


1️⃣ 서류 접수

  • 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에는 헤이딜러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2️⃣ 1차 인터뷰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상호Q&A).
  • 기본 직무 테스트 및 직무적합성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3️⃣ 과제전형

  • 안내드리는 형식에 맞게 과제를 수행하신 후 기한 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4️⃣ 2차 인터뷰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좀 더 구체적인 fit을 맞춰보는 시간입니다.
  • 팀리더 및 C레벨과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5️⃣ 최종 합격

  • 2차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 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 근무 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 근무 시간 : 오후 5시 - 오후 9시 (주 5일, 오후파트)



지원 관련 안내


[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 기타 참고사항 ]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있음, 급여 100% 지급)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어 만나뵙길 희망합니다.

직군CX
경력사항경력 1~2년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더에셋 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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